자동차 보험 Autoversicherung

저희가 현재 여러 포인트에서 만족스러운 자동차 보험사와 한국인 운전자만을 위한 무사고 보험 경력 서류 인정에 합의를 이끌어 냈습니다. 계약 시, 요청되는 서류(영문) 두가지를 첨부하시면, 한국에서의 무사고 보험 경력 전체를 인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인 명의로된 보험 계약에 한해, 독일 보험사에서 무사고 보험 경력을 인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우자분이 한국에서 무사고 경력 기간이 더 길 경우, 보험 계약자를 배우자로 설정하시면, 보험료 혜택을 더 보실 수 있겠습니다.

자동차 보험관련 아래 질문지를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보험료가 산출되는대로 견적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요청된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하지 않을 시, 실제 보험료와 견적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고 발생 시, 요청되는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클레임 처리를 해드립니다. https://sichersicher.eu/자동차 -보험-클레임-접수/

* KFZ-Haftpflichtversicherung : (필수) 차량 책임보험
* Teilkasko : 자차의 도난, 유리 파손, 동물과의 접촉사고 또는 동물에 의한 파손 및 화재에 의한 손상만을 보장합니다. Teilkasko는 자동차의 현 시점에 대한 가치로 보상합니다.
* Vollkasko : 자신에 의해 발생한 사고의 자차 파손을 보상합니다. 모든 손상을 다루며, Teilkaskoversicherung에서 보장하는 부분 또한 포함되어 보장됩니다.

이메일 주소가 잘못 기입될 시, 요청 관련하여 답변드릴 수 없으니,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을 같이 이용하실 경우, 아래 배우자 영문 성명과 생년월일을 작성해주시면, 계약서 상에 운전자로 추가해 드립니다.
* 임대일 경우, 보장에 필수적으로 포함되어야하는 GAP-Deckung이 있습니다.
* 지역에 따라 측정되는 보험료에 차이가 있습니다.
* 자동차 연식 관련 부분은 보장범위 (Vollkasko, Teilkasko) 또는 Black plate (일반), H plate (올드 타이머), Seasonal plate 견적 시, 참조할 수 있는 지표가 됩니다.
유럽 EU국가 내에서의 무사고 보험 경력을 적어주세요. 독일에서 자동차 보험 가입이 처음이신 분은 SF0이며, EU국가 내, 운전면허 소지기간(3년이상)에 따라 SF1/2로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한국 보험사의 계약자가 본인이여야만, 무사고 보험 경력을 인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사고 보험경력 확인 요청 시, 요청되는 영문서류 : 보험사에서 발급한 무사고 보험 증명서, 교통과에서 발급한 무사고 기록.
세컨카인 경우, 3000km부터 설정 가능합니다.
* Teilkasko : 자차의 도난, 유리 파손, 동물과의 접촉사고 또는 동물에 의한 파손 및 화재에 의한 손상만을 보장합니다. Teilkasko는 자동차의 현 시점에 대한 가치로 보상합니다. * Vollkasko : 자신에 의해 발생한 사고의 자차 파손을 보상합니다. 모든 손상을 다루며, Teilkaskoversicherung에서 보장하는 부분 또한 포함되어 보장됩니다. 새차를 구입하신 경우, 중고차 연식이 5년 이하일 경우, 임대하시는 경우 추천드립니다
* 요청하시는 분에 한해, 긴급출동 견인 서비스가 포함된 견적을 알려드립니다.
* 자동이체를 선택하신 분은 계약 진행 시, 은행명과 IBAN 요청됩니다. (매달, 분기 지불은 자동이체 옵션만 가능합니다.)

위에 질문드린 모든 정보는 차량등록증 Fahrzeugschein/ Zulassungsbescheinigung 과 보험계약서 앞장 Versicherungschein 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보험은 매년 11월 30일까지 말일날짜로 해지 신청 가능하며, 새로 계약하신 보험은 다음해 1월 1일 낮12시부터 보장이 시작됩니다.

* 위의 일반 자동차 보험 해지 기간 외 – 보험료 인상 또는 클레임 후, 보험사로부터 관련 레터를 받으신 한달 이내에 보험사 변경 가능합니다. (특별 해지가능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