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배상책임보험 Betriebshaftpflichtversicherung

영업배상책임보험은 영업행위를 근간으로 성립하는 보험계약으로 보험증권상의 담보지역 내에서 영업행위 중 우연한 사고로 인해 타인의 신체에 장해를 입히거나 타인의 재물을 훼손시켜 법률상의 배상책임을 부담함으로써 입은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필요에 적합한 보장범위를 포함하여 독일 상위 3사의 주요 보장 및 보험료 비교 제안서를 작성해 드립니다. 작성내용에 따라 추가 정보 및 자료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담보 위험에 따라 보험사 선별에 시일이 소요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요청하신 제안서를 수령하실 수 있도록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준비단계인 경우, "없음" 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사업의 경우, 예상 연간매출액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사업구조에 해당될 경우 생산자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지게 됩니다.
제품을 직접 생산하지 않을 시, "해당사항 없음"이라고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보험자가 제조, 판매 또는 제공한 생산물이 피보험자의 점유를 벗어난 후, 보험기간 중 생산물의 품질 또는 기타 결함으로 인한 사고, 작업의 완료 또는 양도 후 그 결과로 인한 사고로 소비자 및 제 3자가 입은 신체장해 또는 재물손해를 담보하는 손해배상책임보험입니다. EU국가 이외의 국가로(부터) 제품을 수입/수출하는 경우, 생산자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지게 되기 때문에 생산물로 인한 보험사고 발생시 기업이 위험을 전가할 수 있는 보험입니다.
이메일 문의답변 및 전화상담은 한국어/독일어/영어로 진행되며, 보험증권 및 약관은 보험사측에서 독문으로 발행합니다.